Untitled Document
나눔게시판 > 어린이 사역 >


[최현일] 해마다 업그레이드?
운영자    2013/07/12 09:20:35

출처 : 2013 여름 성경학교 홈페이지 게시글
글쓴이 : 최현일


파이디온을 알게된지 아직 2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래서 해마다라는 단어를 쓰기는 자격이 없지만,
일년이 지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이디온 성경학교 강습회에,
목회자로서 어린 영혼들의 수련회를 준비하는 저의 심장박동을 함층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특히, 성경에 대한 깊은 연구 속에 각 단원의 내용이 나온 것 같아,
파이디온의 교재를 통해서 진정한 말씀을 전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각 공과안에 담긴 활동이 얼마나 많은 회의와 시도들 속에서 선별된 것인지 올해 더욱 느끼게 되었습니다.
한분한분 불타는 열정으로 사역에 임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럽고,
사역자인 저에게도 도전이 되었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강습회를 위하여 감히 몇 가지 제안을 드립니다.^^;;
1. 공과 속에 말씀을 전할 수 있는 그림을 입체적인 책으로 만들어 주신 것과 교사용 교재와 분리해주신 것은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그 말씀 책이 학생용 교재에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도 말입니다.
 - 교사가 뒤에 메모를 할 수 없다는 어려움이 있지만, 더욱 공과를 준비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4가지 말씀 책이 나중에 한권으로 묶일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 앨범처럼 소장할 수 있는 기념품이 되도록 말입니다.

2. 적용활동에서 하였던 고백을 하나로 묶어 기념물(연필꽂이)로 만들 수 있게 해주신 것도 기발했습니다. 야심차게 고민하고 준비하셨던 것이 성공할 것 같습니다.
  - 연필꽂이의 재질이 조금만 두꺼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기에 비해서 지탱을 별로 못하더군요.

3. 강습회에 사용되는 2가지 교재(학생용, 교사용)가 지퍼백에 담겨 있어 분류하기가 좋았습니다.
  - 그런데 구별이 어려워 확인하는데 오랜 시간을 소모했습니다. 비닐 앞면에 교재를 구별할 수 있는 표시(“교사용또는 학생용”)와 내용물에 대한 정보가 기록되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4. LED 선풍기가 너무 좋았어요~^^ 부채도 저렴하고 맘에 듭니다.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내년에는 T머니 카드를 담을 수 있는 목걸이 같은 것도 만들어주시면 어떨까요?

2012년에서 1년지난 2013년에 이만큼 많은 변화와 발전을 주신 파이디온 선교회에
함께 한국교회와 어린 영혼을 담당하는 동역자로 깊은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파이디온 선교회에 끊임 없는 지혜와 은혜 부어주시며,
지키시길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삭제하시려는 댓글은 비회원이 작성한 댓글입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일치해야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파이디온선교회 | 고유번호: 120-82-11049 | 대표전화: 070-4099-7700 | Fax: 02-6919-2381 | 동역자 구함
(06588)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141-25 (방배동 882-33) 세일빌딩 | Mail: mjlee@paidion.org
Copyright ⓒ 2012 Paidion Ministries.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심플렉스인터넷(주)